편협하고주관적인음악실 오프스프링(Offspring) 2011/01/03 13:16 by 미지인

동영상을 러시아 사이트에서 업어온거라 영상로딩 쪼꼼 걸림,,

Offspring - You're Gonna Go Far, Kid


펑키락 중에서 정확히는 네오펑크의 선두주자 오프스프링!
얼터너티브~ 특히 브릿팝 또는 슈게이징~ 모던락같은 음악만 듣도록 설계되어있는 내 귀도 가끔은 이런 노래가 끌릴 때가 있다.

네오펑크하면 보통 그린데이, sum41같은 밴드들이 우리나라에는 더 많이 알려져있고 좋아하지만 나는 어쩐지 오프스프링이 더 좋다.
어떤 사람의 개념글에 "Offspring이 어떤 경기의 룰을 창시하고 대회 개최등을 주관했다고 보면 Greenday는 그 대회에서 1등을 먹은 것과 같다." 라는 글을 본 적있는데 캐공감!! 비록 도약이 미미할지라도 '처음'이라는 부분에서 분명 그들에게 좋은 점수를 줘야한다.

오프스프링 명곡이 은근 많은데 이상하게도 우리나라에서 인기가 별로 없는 듯..
하지만 노래 들려주면 어디선가 들어봤을만한 노래들이란거..

특히 최고 명곡으로 뽑히는 The Kids Aren't Alright.


이 외에도 Want you bad, Oiginal Pankster, Why Don't you get a job?, Can't Repeat, Million Miles Away같은 노래들도 괜찮다. 내 취향은 오프스프링 음악중에서는 coldplay 따라한 것 같은 Fix you에 가깝지만ㅋㅋㅋㅋㅋ 이들 주류가 아니라 그런지 참 어색한 느낌은 지울 수 없다. 안하느니만 못하다구,,

덧글

댓글 입력 영역